우리는 모든 고객을 내 가족처럼 생각하고 항상 밝은 미소와 상냥한 말씨, 명쾌한 답변으로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
우리는 모든 민원업무를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을 위하는 마음으로, 고객에게 도움이 되는 방향으로 생각하고 처리하겠습니다.
우리는 모든 민원업무를 신속․정확․공정하게 처리하겠습니다.
우리는 교육행정서비스를 제공하는 과정에서 고객에게 불만족하거나 불편을 초래한 경우에는 즉시 시정하고 적절한 보상을 하겠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교육행정서비스의 실천노력에 대하여 고객으로부터 평가를 받고, 미흡한 사항은 개선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는 이와 같이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구체적인『서비스 이행기준』을 설정하고, 이를 성실히 실천할 것을 고객 여러분께 약속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