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민원인 | 담당공무원 | 확인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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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대계약 및 인테리어 공사전 교육지원청 담당자와 상담 | 사전검토 |
우리 교육지원청에서는 민원인의 재산상의 피해가 없도록 사전 상담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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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대계약 인테리어 공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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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류접수 | 서류검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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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장확인 | 종합검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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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등록증 수령 | 등록증 발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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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등록 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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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확인사항 | 내용 | O | 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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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설립자의 자격 | 정확한 등록기준지를 기재하였나? | ||
| 2.학원 건물소재지 조건 | 교습과정에 해당하는 강의실(실습실)등의 최소 기준면적을 확보하였나? | ||
| 계단이 2개소 이상인가? | |||
| 유해업소가 없는가?(성인 대상 학원 제외) | |||
| 3.임대차계약서 | 건물주가 2인 이상일 경우 건물주 모두가 서명 및 날인을 하였나? | ||
| 설립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설립자 모두가 서명 및 날인을 하였나? | |||
| 설립자가 법인일 경우 법인명으로 계약하였나? | |||
| 4.학원시설 | 공사가 완료되었나? | ||
| 교구가 모두 준비되었나? | |||
| 소방점검 대상들은 모두 체크하였나? | |||
| 시설 유의사항은 확인하였나? | |||
| 5.학원의 명칭 | [00학원]의 명칭을 사용하였나? | ||
| 6.최종점검 | 구비서류는 빠뜨리지 않았나? |
| 제출서류 | 유의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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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출서류 | 유의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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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면 자료관리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